Untitled Document
 
[신년사] 평택시의회 곽미연 복지환경위원장 “시민 행복 위해 노력할 터”
작성일 : 21-01-04 17:45    
“시민 삶의 질과 행복의 질 향상 위해 최선 다하겠습니다”
 
 
신년사 곽미연.jpg
 존경하고 사랑하는 54만 평택시민 여러분. 평택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 위원장 곽미연입니다.
 
 정말 모두에게 고단했던 2020년 경자년을 보내고 2021년 신축년(辛丑年)의 희망찬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54만 평택시민 모두가 풍요와 여유가 넘치는 한 해를 보내시기를 소망하고, 여러분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 그리고 건강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한 해는 사람과 사회, 경제를 병들게 하고 있는 전례 없는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인해 우리 시민 여러분들 모두에게 너무나 힘들고 어려운 한 해였습니다.
 
 큰 위기 상황이지만 우리 모두가 합심하여 치료제와 백신이 보급될 때까지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슬기롭게 대처한다면, 지금의 흔들리는 일상을 회복하여 코로나19 이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그동안 평택시는 대규모 산업단지 조성, 신도시 개발 등으로 외형이 급속히 확장되어 가고 있습니다. 평택시의회 복지환경위원회는 이러한 외적 발전 속에 보건, 복지, 환경, 보건 분야 등이 개발 논리에 매몰되지 않고 균형 있게 발전할 수 있도록 관심과 주의를 기울임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지금까지 그랬듯 초심을 잃지 않고 섬기는 마음으로 평택시 발전과 시민 행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으며, 특히 시민 삶의 질과 행복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축년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1.1.1>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