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축년 신년사] 새마을지도자 평택시협의회 박종선 회장
작성일 : 21-01-04 17:29    
“평택시민 위한 따뜻한 나눔과 봉사활동 펼치겠습니다”
 
 
신년사 박종선.JPG
 안녕하십니까. 새마을지도자 평택시협의회 박종선 회장입니다. 신축년 새해를 맞아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지난 한 해 우리는 코로나19 바이러스와 치열한 전쟁을 치렀고 아직까지 계속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우리가 평범하게 누리고 있던 일상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발병한 지난 한 해 새마을지도자 평택시협의회는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 나눔, 사랑의 집수리, 국토대청소, 연탄 나눔, 학용품 기부, 효도관광, 효 잔치 등 지역사회 나눔 활동과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해왔으며, 사람이 희망인 평택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신축년 새해에도 남·여 지도자가 한마음이 되어 봉사에 임할 것입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해 있는 이웃들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거창한 계획보다는 우리가 살아가는 삶 속에서 소외된 이웃, 장애인, 독거노인과 항상 소통하면서 격려와 희망을 전하는 일을 이어 나갈 것입니다.
 
 또한 새마을지도자 평택시협의회는 코로나 위기상황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격변 속에서 평택시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위기를 극복하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모든 힘과 역량을 집중시켜 나가겠습니다.
 
 평택시민 여러분 신축년 새해에는 시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라고, 뜻 하시는 바 모든 일이 이루어지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1.1.1>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