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나라와 지역 위해 끊임없이 기도하겠습니다
작성일 : 19-01-21 18:16    
송주석 목사(평택시 기독교총연합회 총회장) 
 
신년사 송주석 목사.jpg
 어느덧 2018년이 가고 2019년 기해년이 되었습니다. 한 해 동안 지켜주시고 동행해주신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에 감사와 영광을 돌려드립니다.
 
 지역 목사님들과 시민 여러분들께서도 한 해 동안 많은 계획들과 목표하셨던 일들을 달성하고 다양한 성과를 이루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반면에 아직 남겨진 계획에 대하여 후회도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평택시기독교총연합회는 북부, 남부, 서부 세 지역 기독교 연합회와 산하 750교회를 둔 평택시에 있는 교회를 대표하는 기독교총연합회로써 평택지역사회와 지역주민 여러분들께 더욱 다가가고 시민을 위하여 살기 좋은 평택, 교육이 있는 평택, 치안이 있는 평택을 기도하였지만 또한 아쉬움과 후회도 있습니다.  
 
 오늘의 사회는 빠르게 변화되고 그 변화 가운데 혼란이 생겨나기도 합니다. 평택시기독교총연합회는 이러한 때에 지역과 시민이 더욱 하나님의 품 안에서 지혜롭게 변화를 수용하고 적극적으로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펼쳐나가도록 평택시기독교총연합회는 앞으로도 나라와 지역과 시민 여러분들의 성장과 안녕을 위하여 끊임없이 기도하겠습니다.
 
 교회의 추락한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예수님께서 늘 그러하셨듯이 항상 낮은 자세로 섬기겠습니다. 또한 평택시기독교총연합회는 지역사회와 지역주민과 소외된 가정과 다문화 가정들을 위하여 항상 열려있을 것입니다.
 
 끝으로 2019년 새해에도 하나님께서 섬기시는 교회와 기업과 가정 가운데서 항상 동행해주시고 은혜가 함께하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정리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