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평택시의회 이종한 의원 “시민 삶의 질 향상 위해 노력”
작성일 : 19-01-10 15:33    
“맡겨주신 소명 위해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 펼치겠습니다”
 
 
신년사 이종한 의원.JPG
▲ 평택시의회 이종한 의원
 
 사랑하는, 그리고 고마우신 평택서부지역 주민 여러분 지난해 6.13 지방선거에서 과분한 사랑으로 당선되어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이종한 의원입니다.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주민 한분 한분의 가정과 또 사업장, 일터에 웃음과 희망이 넘치는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 역시 새해를 시작하면서 주민여러분들이 저에게 맡겨주신 소명을 어떻게 하면 잘 해낼 수 있을까, 또 주민과 약속한 것을 차질 없이 추진하는 다짐을 하고 계획을 세워봅니다. 아마도 제가 세운 계획을 추진하는 힘의 근원은 희망을 갖고 땀 흘리며 살아가고 계시는 주민들과 깨어있는 시민들일 것입니다.
 
 지난해에는 얼어붙었던 남북관계가 봄기운을 타고 호전되면서 급기야 남북 정상들이 왕래하고 평화를 이야기하는 그야말로 상상도 못했던 한 해였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기쁜 한해였습니다.
 
 이러한 평화적 분위기에 발맞춰 지난해에 ‘평택시 남북교류협력에 관한 조례’를 발의해 의결시켰습니다. 이는 평화적 분위기가 무르익으면 북한 지방자치단체와의 교류와 인도적 차원의 지원, 협력을 위한 교육과 연구 등을 할 수 있도록 마련해 놓은 것입니다.
 
 또한 지역에 좀 더 나은 교육환경을 모색하기 위한 일환으로 ‘평택 도서관 정책연구회’를 조직해 활동 후 성과보고서를 내기도 하였습니다. 이 성과물은 나중에 도서관을 건립할 시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민 여러분. 지난해에 걸어온 걸음이 작게 보일 수 있을지라도 쉬지 않고 뚜벅뚜벅 걸어간다면 언젠가는 큰 변화로 다가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새해에는 더 열심히 일하고 더 치열하게 고민하겠습니다. 또한 시민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고,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오늘이 지나면 내일은 더 기분 좋은 날이 기다려지는 희망이 가득한 새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정리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