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평택시의회 이관우 의원 “성실한 의정활동 펼칠 터”
작성일 : 19-01-08 16:16    
“시민이 체감하는 삶의 질 향상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관우 의원 신년사.JPG
▲ 평택시의회 이관우(진위, 서탄, 지산, 송북, 신장1·2) 의원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평택시의회 이관우 시의원입니다.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꿈과 소망이 이루어지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 드립니다.
 
 지난해 7월 제8대 의회가 새롭게 출발해 6개월여 의정활동을 하면서 배움의 기간을 통해 시민의 의견을 수렴하고 민원의 소리를 소중히 청취 해가며 시민을 위한 봉사인으로 거듭나기 위해 공부하며 노력해 왔습니다.
 
 평택시 2019년 총예산이 1조6,623억원으로 편성 되었습니다. 지난해 1조4,582억보다 2.041억원 증액된 금액입니다. 올해 편성된 예산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많은 부분이 편성된 만큼 집행이 효율적으로 잘 이루어지는지 꼼꼼히 챙겨보고 의원으로서의 견제와 비판, 그리고 감사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2019년 인구 50만으로 접어드는 중요한 시기에 시민의 말씀에 더 다가서면서 시민의 마음이 저의 마음이고 시민의 바람이 저의 바람처럼 항상 의원의 의무를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더 살기 좋은 평택을 만들기 위해 활기차고 역동성 있는 지역경제, 좋은 일자리 창출, 부모님과 자녀가 모두 행복한 교육을 만들기 위해 성실하게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지역경제가 활성화되어 시민 여러분의 살림살이가 활짝 피고, 행복한 웃음이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기해년 새해 뜻하시는 모든 일 꼭 이루시길 바라며 가정의 펑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리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