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홍선의 평택시의원 “성실한 의정활동 펼칠 터”
작성일 : 19-01-08 15:36    
“꿈과 희망이 넘쳐나는 평택시를 만들겠습니다”
 
 
홍선의 의원 신년사.JPG
▲ 평택시의회 홍선의(진위, 서탄, 지산, 송북, 신장1·2) 의원 
 
 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평택시의회 홍선의 의원입니다.
 
 지방선거가 있었던 지난 2018년은 다사다난한 한 해였습니다. 성숙된 시민 여러분의 애향심과 매사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면서 저 역시 최선을 다해 성공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었습니다. 시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희망찬 기해년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바라며, 원하시는 꿈과 희망이 모두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평택시에서는 소득주도 성장의 일환으로 계약직 공무원을 모두 공무직으로 전환했으며, 기업의 기술혁신 차원에서 히든 챔피언 제도, 영세 소상공인을 위한 보증보험료 지원제도, 중소기업 지원 자금, 농업생산 지원 자금 등 여러 가지 성장과 혁신에 대한 지원을 하고 있지만 2019년에도 서민들에게는 어려운 한해가 되리라 예상해봅니다.
 
 49만 평택시민 모두가 하나가 되어 슬기롭게 헤쳐나간다면 ‘시민중심 새로운 평택’을 건설해 나갈 수 있을 것이며, 꿈과 희망이 넘쳐나는 평택시가 될 것입니다.
 
 듣기만 해도 뿌듯한 황금돼지해를 맞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평택 발전을 위해서 성실한 의정활동, 부지런한 의정활동,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역량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시민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 소망하는 모든 일 이루어지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정리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