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평택시의회 최은영 의원 “시민 어려움 찾아 해결할 터”
작성일 : 19-01-07 16:01    
“시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고 의정에 반영하겠습니다”
 
 
신년사 최은영 의원.JPG
 ▲ 평택시의회 최은영 의원
 
 존경하고 사랑하는 49만 평택 시민여러분. 평택시의회 의원 최은영입니다.
 
 대망의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9년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소망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리며, 우리 평택시가 새롭게 변화되고 경기 남부를 주도하는 선진도시로 도약하는 의미 있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시정 발전을 위해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고 곳곳에서 아낌없는 조언과 격려를 베풀어 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 해를 뒤로 하고, 우리 평택시는 지금 새로운 전기를 맞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반도체 2캠퍼스 조성 및 주한미군기지 사령부 이전 등 굵직한 사업들이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으며, 2019년에는 눈에 보이는 가시적인 성과로 나타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러한 평택시의 도약과 발전을 토대로 경기 침체 및 소득·고용 불안 등 시민 여러분이 체감하고 있는 실질적인 경기 침체를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발전에 치우쳐 시민 여러분의 안전과 복지에 소홀하지 않도록 미세먼지 저감 대책과 저소득층 및 장애인, 노약자 여러분의 복지 정책에도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으며, 시민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도시에서 살고 있다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안전 도시체계를 향상시켜 나아가겠습니다.
 
 무엇보다 시의원으로서 저에게 주어진 가장 중요한 의무는 시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고 의정에 반영하는 일이라 다시 한 번 다짐합니다. 시민들과 소통하는 의회가 되도록 올해보다 더 열심히 평택시 곳곳을 발로 뛰고 듣고 행동하겠습니다.
 
 특히 시민들에게 봉사하고 효율적인 의정을 추진하기 위한 현장중심의 의정, 시와 시민이 상호 소통하는 양방향 의정을 통해 시민들의 어려움을 찾아서 해결하는 선제적 의정을 구현해 나갈 것입니다. 평택 시민 여러분의 목소리로 2019년 우리 의회가 바르게 성장하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는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올해 2019년은 재물이 따르고 큰 복이 온다는 황금돼지의 해입니다. 대내외적으로 급변하는 정세와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어려운 현실을 올해의 상징인 황금돼지처럼 빛나고 풍요로운 평택시의 재도약을 위한 시발점이 되는 한 해로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황금돼지의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정리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