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평택시의회 김승남 의원 “시민이 행복한 평택 만들 터”
작성일 : 19-01-04 13:50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 펼치겠습니다”
 
 
김승남 의원 신년사.JPG
▲ 평택시의회 김승남(중앙·서정) 의원 
 
 존경하는 49만 평택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평택시의회 김승남 의원입니다.
 
 2019년 기해년(己亥年)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풍요의 상징인 ‘황금 돼지’ 해를 맞이하여 가정마다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시고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아울러 평택시의 발전과 시의회에 보내주신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시민여러분의 삶의 질이 더 높아지도록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지난 한 해는 그 어느 때보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습니다. 또한 시민들이 피부로 느낄 정도로 전반적인 경제상황이 많이 어려웠습니다. 지난해의 어려움을 반면교사(反面敎師) 삼아 새해에는 경제가 활력을 되찾아 시민 여러분의 삶이 더 나아지기를 희망합니다.
 
 평택시의회 의원은 시민을 대변하는 진정한 봉사자입니다.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소통하며 삶과 직결되는 조례제정 및 개정을 통해 행복과 삶의 질 향상을 최우선 가치로 상정하고 행동하는 의정활동을 구현해 나가겠습니다.
 
 올해 평택시 예산은 약 1조6천623억 정도로 전년도 대비 14%가량 증가하였으며 앞으로 더욱 늘어날 전망입니다. 선심성 예산을 축소하고 허투루 예산이 쓰이지 않도록 예산의 편성부터 결산까지 철저히 살피고 집행에 따른 감시와 견제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제8대 평택시의회는 지난해 6·13 지방선거를 통해 평택시민 여러분의 선택을 받아 출범하여 6개월간의 여정을 마쳤습니다. 대다수 초선의원으로 구성되어 의정활동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많았지만 각종 조례안과 예산결산 및 많은 안건을 처리하면서 그동안의 우려를 불식시켰습니다.
 
 새해에도 저를 비롯한 제8대 평택시의회의원들은 초심을 잊지 않고 시민여러분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며 49만 평택시민 모두가 행복한 평택시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풍요의 상징인 ‘황금 돼지’ 해를 맞아 번영이 넘치는 평택이 될 수 있도록 힘찬 기운을 함께 쏟아 주시고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지난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충만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정리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