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경기도의회 오명근 의원 “시민 행복 위해 노력할 터”
작성일 : 19-01-03 15:03    
“무거운 책임감으로 평택의 발전 위해 역량 다하겠습니다”
 
 
오명근 의원 신년사.jpg
▲ 경기도의회 오명근(평택4) 의원 
 
 안녕하십니까? 오명근 경기도의원입니다.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2019년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황금돼지의 기운을 받아 평택시민 모두가 득의지추(得意之秋)하는 새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지난 해 평택시민들께서 저에게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에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평택시민의 시선이 평택의 새로운 미래를 향해 있음을 명심하고, 무거운 책임감으로 평택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의정활동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으로서 수차례 지역 간담회 개최하고 각종 지역 민원 해결, 지역예산 확보 및 조례 제·개정 등 많은 성과를 이루어 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2018 대한민국 베스트 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으로 ‘지방자치단체 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기도 하였습니다.
 
 짧은 기간 동안 이러한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여러분의 지지와 응원 덕분입니다.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8년간 시의원으로서 하루 200km를 다니면서 시민들이 바라는 것이 탁상공론이 아니라 현장에서 수요자 중심으로 민원의 요구를 해결하는 ‘공감의정’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진정한 도민행복시대를 열기 위해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기고 직접 발로 뛰겠다’던 처음의 각오대로, 평택시와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다시금 거문고 줄을 다시 고쳐 매는 해현경장(解弦更張)의 마음가짐으로 2019년 한 해도 힘차게 달려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경기도의원으로서 도정을 감시하고 견제하는 본연의 임무에 충실할 뿐만 아니라 평택 지역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대안과 비전을 제시하고 실현하는데 모든 역량을 결집시켜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무쪼록 기해년 새해에는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마다 아름다운 결실을 맺는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리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