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경기도의회 염동식 부의장 “사랑 받는 의회상 정립하겠습니다”
작성일 : 17-01-07 16:37    
신년사 염동식.jpg
 존경하는 1,300만 경기도민 여러분! 47만 평택시민 여러분! 희망찬 정유년(丁酉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도민,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기쁨이 가득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지난해는 참으로 다사다난 했던 한 해였습니다. 사상 초유의 국정농단으로 대통령 탄핵정국이 대한민국을 강타하였습니다. 미국에서는 도널드 트럼프가 대통령으로 당선되어 미국 중심의 보호무역 추진, 주한미군 방위비 분담금 증액 요구 등 대한민국의 정치, 사회, 경제 전반에 짙은 어둠을 드리우게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위기가 곧 기회라는 말이 있듯이 우리는 이 어려운 시기를 분명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IMF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한 대한민국입니다. 경기도 의회는 도민과 함께 우리에게 닥친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는 부의장으로서 항상 겸손한 자세로 1,300만 도민의 높고 귀한 뜻을 받들어 의장님을 잘 보필하고, 도민들로부터 사랑받고 존경받는 의회상을 정립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물론 의장을 보좌하는 소극적 역할에 머무르지 않고 의회와 경기도정 그리고 도민을 연결하는 소통매개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나갈 것입니다.
 
 올 한해도 평택시민, 도민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정유년 새해 도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