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평택자치신문 창간 12주년 축사] 시민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언론 되시기를
작성일 : 16-12-11 15:39    
김철인(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간사)
 
창간축사 김철인 간사.jpg
 <평택자치신문>의 창간 12주년을 46만 평택시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평택시민들의 알 권리를 위해 평택 전 지역의 이슈와 소식들을 다양한 기획을 통해 전달해 온 <평택자치신문>의 지난 12년의 열정과 노력에 아낌없는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평택자치신문>은 인터넷신문과 지면 등 다각적인 채널을 통해 시민들에게 지역의 정보·소식들을 바르고 빠르게 전달하는 지역 뉴스매체인 만큼,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주길 바랍니다.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역량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늘 진솔하게 시민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지역사회의 구석구석을 살뜰하게 살피는 따뜻한 뉴스매체로 성장하길 당부 드립니다.
 
 무엇보다도, 지역 언론사의 사명은 시민들의 알권리 충족과 다양한 정보제공을 위한 균형 있는 보도, 건강하고 정직한 보도일 것입니다. 이를 늘 기억하시어 올바른 여론의 형성과 정론직필의 중심에 있는 지역 언론사, 평택시민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참 언론사로 성장하길 기대하겠습니다.
 
 창간 12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평택자치신문>의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