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도민, 시민의 생생한 삶의 현장을 지키겠습니다
 
 
최호 신년사.jpg
 존경하는 경기도민, 평택시민 여러분 새로운 희망을 품은 2016년이 밝았습니다. 붉은 원숭이의 해인 병신년(丙申年)을 맞아 도민, 시민 여러분들의 뜻하시는 모든 바가 이루어지시길 바라고 가정마다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보다 안정된 국내외적 정치와 경제 상황을 구현하고 사회 구성원 모두가 따뜻한, 새로운 발전의 전기를 마련하는 해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아울러 서민경제의 안정과 구성원 모두가 보호 받을 수 있는 사각지대 없는 주민복지를 우선으로 노력해 나아갈 것입니다.
 
 아울러 도민이 편안한 의회, 열린의회, 소통하는 의회를 위해 견제와 균형의 원칙 속에서 다양한 정책대안을 제시하는 대의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나가고 더 겸허하고 낮은 자세로 도민의 생생한 삶의 현장을 지켜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는 새로운 경기도, 도민이 행복한 경기도의회를 만들어가겠습니다. 또한 새해에는 도의회와 집행부가 상호 긴밀한 상생관계의 토대 위에서 진정한 지방자치와 분권시대를 열어갈 것입니다.
 
 올 한해도, 평택시민, 도민 여러분의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새해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 성취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도민, 시민 여러분들의 대변자 최호가 큰 절 올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169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경기도의회 최호 도의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