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신년사] 유의동 새누리당 국회의원
작성일 : 16-01-04 15:27    
유의동 신년사.jpg
 평택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6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6년에는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소망하신 일들 모두 성취하시고 환하게 웃는 일만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는 참으로 다사다난했습니다. 평택항 신생매립지 평택시 귀속결정으로 평택이 명실상부한 중부권 국제무역항으로 도약했고, 삼성전자 반도체 기공식·현대글로비스 평택항 자동차부두 착공식 등 평택이 대한민국의 신성장 동력임을 입증했습니다.
 
 이외에도 국도 34호선 팽성-오성-청북간 도로개설사업, 서해안 복선전철사업, 평택에코센터 건립사업, 소사벌 도서관 건립사업, 서부복지타운 건설사업 등의 2016년 국비확보도 순조롭게 이뤄지면서 사업들이 모두 원활하게 추진 중입니다.
 
 이 모든 것이 맡은 바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해주신 여러분의 노고와 값진 땀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2016년은 ‘원숭이의 해’입니다. 올 한해는 밝고 긍정적인 기운으로 이루고자 하시는 모든 바램들을 이루시는 한해 되시기를 소원합니다.
 
 지난해 성원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올해도 지역발전과 서민경제를 위해 더욱 열심히 뛸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