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병신년(丙申年) 신년사] 평택시의회 양경석 부의장
작성일 : 15-12-31 17:01    
양경석.jpg 존경하는 46만 평택시민 여러분! 평택시의회 전반기 부의장 양경석입니다.
 
 희망찬 병신년(丙申年) 새해를 맞아 시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기쁨이 늘 함께하시고 뜻하신 모든 일들이 소망대로 이루어지시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우리시 의회가 46만 시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역할과 사명을 다 할 수 있도록 보내주신 관심과 격려에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돌이켜보면 제7대 평택시의회는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 의회, 민의를 대변하는 의회, 시민이 우선인 행복도시 평택을 만들고자 다짐하였습니다. 그동안 항상 시민의 입장에서 의정활동을 펼쳐오며 우리시 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 달성을 위해 집행부와 동반자적 관계를 유지하며 서로 협력과 지원을 하는데 최선을 다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시의 발전과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역의 작은 일에도 귀 기울이고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여 행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충실히 일해 나가겠습니다.
 
 시민여러분! 지난 한해는 지속적인 재정위기로 국가적으로 어려운 상황이었으며 특히, 우리시는 메르스 사태로 큰 슬픔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크고 작은 시련 속에서도 평택항 신생매립지 귀속과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착공 등 우리시가 한층 더 도약 할 수 있는 큰 성과와 기쁨도 함께 있었습니다. 이 모든 과정에 함께 해온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랑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올해에도 많은 발전이 계속되는 한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제 우리는 평택시의 새로운 발전과 도약을 위해 추진해왔던 각종 사업들에 대해 지금까지 쌓아온 모든 역량과 성과를 결집시켜 우리시 발전을 위한 백년대계를 완성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 의회 의원 모두는 집행부를 감시하고 견제하는 본연의 기능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시민들과 함께 신뢰받는 의회로 거듭나기 위해 시민과 집행부, 의회가 서로 상생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참여와 소통을 몸소 실천함으로써 모범적인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도 의정에 대한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으로 평택시의회가 열심히 일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