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축사 공재광 시장.jpg
 언론문화 창달과 신속 정확한 공정보도를 위해 힘찬 걸음을 내딛는 평택자치신문 11주년 창간을 46만 평택시민과 함께 축하합니다.
 
 아울러 대한민국 경제신도시로 도약하고 있는 우리 평택시와 같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평택자치신문 서민호 대표님을 비롯한 가족 여러분께도 힘찬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현대 사회에서 언론은 올바른 여론수렴, 미래지향적인 성숙한 비전 제시, 유익한 정보제공으로 시민이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진정한 주민자치를 이끌어 가야 할 공익적 사명이 있습니다.
 
 이에 평택자치신문 창간을 맞이하여 시민의 대변지(代辯紙)로서의 역할은 그 의미가 크다고 할 것이며, 시민들의 진정한 대변자(代辯者)로서 시민의 알권리 충족과 정론 직필로 지역의 발전과 언론문화 창달에 크게 기여할 것을 기대합니다.
 
 우리 평택은 삼성전자 반도체 평택단지 착공, 평택호 관광단지, 평택항 등 빅 이슈들이 가시화되면서 대한민국 경제신도시로 힘차게 발돋움하고 있으며, 소통과 화합을 바탕으로 청년의 에너지가 넘치는 활기찬 도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시가 대한민국 신성장 경제신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평택자치신문에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랍니다.
 
 아무쪼록 어두운 세상에 밝은 빛을 비추는 등불로, 진실과 올곧은 비판으로 독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가득 받는 언론으로 우뚝 서길 기대하며, 평택자치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781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간 축사] 공재광 평택시장 “시민의 권익 위한 정론직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