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한상옥 극동방송 운영위원장 '1천만원' 기부
작성일 : 14-11-26 15:07    

안산시립합창단 초청 음악회 얻어진 수익금 "북방선교"에 쓰여


 한상옥 서울극동방송 평택·안성운영위원회 운영위원장은 25일(화) 서울 상수동 소재 극동방송 본사를 찾아 지난 11월 18일(화) 열린 '2014 안산시립합창단 초청 가을음악회'에서 얻어진 수익금 1천만원을 기부했다.

 이번에 기부된 1천만원은 북방선교를 위해서 사용되며, 서울극동방송 평택·안성운영위원회는 매년 가을음악회를 통해 마련된 기금을 6년째 기부하고 있다.

 한상옥 위원장은 "지역의 문화 혜택을 많이 못받는 시민들을 위해서, 서울 극동방송과 함께 행사를 주관해 수준 높은 음악을 선보이며 시민들의 문화 혜택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있다"며 "모금된 공연 수익금은 전액을 북방선교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국동방송에 기부하게 되어 기쁘고, 이번 음악회를 찾아주신 시민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시립합창단은 1995년에 창단되었으며 세계합창연맹[FCM]이 선정한 세계 22개 합창단중 하나로 선정된 명성 있는 합창단으로서 상임지휘자 박신화 교수는 연세대 및 동 대학원 졸업·미국 콜로라도 대학원 졸업(합창지휘학 박사)하고 현재 서울영락교회 갈보리 찬양대 지휘자, 이화 챔버콰이어 지휘자·2014 세계합창심포지움(IFCM)예술위원·극동방송 ‘성가산책’ 방송진행자, 한국합창총연합회 부이사장, 이화여자대학교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Copyright ⓒ 평택자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