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자원봉사자증 소지 봉사자 가맹점 이용 시 5~30% 할인


자활센터 업무협약.jpg

 사회적협동조합 평택지역자활센터(이사장 이현주)와 평택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방미옥)는 지난 3월 29일 평택지역자활센터 교육실에서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자원봉사자를 위한 할인가맹점 체결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한 자원연계 및 지원 등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우수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은 자원봉사자증을 소지한 봉사자에게 가맹점 이용 시 5~30%의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의 가치 공유를 실천하는 제도이다.

 자활센터 업무협약2.png

 평택지역자활센터는 운영하고 있는 자활근로사업단 중 카페, 세차장, 오백국수, 오레시피 등 가맹점 사업장 12개소에서 ‘평택시 자원봉사자증’과 ‘평택시 우수자원봉사자증’을 소지한 봉사자를 대상으로 할인 및 적립 혜택이 가능하다. 

 방미옥 평택시자원봉사센터장은 “평택지역자활센터와 협약사업을 함께 하게 되어 감사드린다”며 “평택시를 위해 힘쓰고 있는 많은 자원봉사자들의 복지 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현주 평택지역자활센터 이사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상호 교류·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양 기관이 긴밀한 협력관계가 유지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4166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지역자활센터, 평택시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