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고은자 관장 “어르신 위한 맞춤형 서비스 확대하겠다”
 
 
남부노인 노래.jpg
 
 평택남부노인복지관(관장 고은자)에서는 지난 12일 오후 2시 복지관 로비에서 어르신을 위한 온라인 노래자랑 ‘남부노래마당’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7월 온라인 노래자랑에서 ▶대상 최영숙(추억의 소야곡) ▶최우수상 박명옥(초연) ▶우수상 한명자(무명초) ▶인기상 김종복(인생의 후반전) 어르신 등 4명의 수상자에게 상장 및 문화상품권을 전달했다.
 
 수상한 어르신들은 “온라인 노래자랑을 통해 나의 노래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하여 인생에 한 페이지를 남길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남부노래마당을 담당한 홍진주 사회복지사는 “앞으로도 비대면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남부노인복지관 고은자 관장은 “처음 진행한 온라인 노래자랑에 참여한 어르신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면서 기뻤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조금은 무기력해진 어르신들을 위해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수상자 어르신의 노래영상은 유튜브 평택남부노인복지관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남부노인복지관은 지역사회어르신들에게 여가활동, 학습프로그램, 취업, 자원봉사활동 등 건강하고 능동적인 노년의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정옥 시민기자 joanna48@naver.com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664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남부노인복지관, 어르신 위한 온라인 노래자랑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