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정효환 대표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
 
 
팽성노인 후원품.JPG
 ▲ 왼쪽부터 복지관 이은진 과장, SPL㈜ 김경단 과장, 복지관 김동석 관장
 
 평택복지재단 산하 팽성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석)에서는 20일(월)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추팔공업단지에 위치한 SPL㈜(대표 정효환)와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한 후원품은 SPL㈜에서 제조한 ‘롤케이크’로, 2020년 설 명절에 팽성읍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임직원들이 직접 전달해드릴 예정이다.
 
 후원품을 전달한 SPL㈜는 2016년부터 현재까지 팽성노인복지관에 매주 1회씩 4년 동안 정기적으로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밑반찬 배달과 함께 말벗이 되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정기적인 활동 이외에도 설·추석 명절, 어버이날 효(孝)잔치 행사 등 다양한 행사에 봉사 및 후원하고 있다.
 
 정효환 대표는 “지역사회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 믿고 먹을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04년 설립되어 현재까지 16년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제빵 제조업체인 SPL㈜는 대규모 휴면 반죽 공장에 걸맞은 최첨단 생산설비와 함께 물류 자동화 시스템을 활용한 자동화 창고를 운영 중이며, 전품목·공정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을 통과하여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는 식품을 생산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749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SPL㈜, 팽성노인복지관에 사랑의 후원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