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이명숙 민간위원장 “어르신 건강 위해 지속적 관심 쏟겠다”
 
 
서정동 떡국.jpg
 
 평택시 서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종성, 민간위원장 이명숙)는 지난 18일 설을 맞아 관내 어르신 100여명을 대상으로 떡국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떡국 나눔 행사는 매주 토요일마다 어르신들에게 무료 식사를 제공하고 있는 서정동 사랑나눔가게 1호점 삼창수산(대표 박경란)에서 진행됐으며, 서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과 제자지역아동센터(센터장 조성진) 아동들이 세배를 하면서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했다.
 
 행사를 개최한 서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명숙 민간위원장은 “해마다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담은 떡국을 대접해드릴 수 있어서 뿌듯하다”면서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지속적인 도움과 관심을 쏟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종성 서정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어르신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앞장서주신 서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여러 봉사자들께 감사드린다”며 “더 살기 좋은 서정동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정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그동안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열악한 주거환경에 처한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향기(香己, 향기로운 나) 사업’,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찾아가는 복지사각지대 발굴 등 다양한 맞춤형 복지프로그램을 진행해오고 있다.
 
 원승식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945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서정동, 설맞이 어르신과 함께하는 떡국 나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