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이종안 회장 “지역주민 위한 봉사활동 이어가겠다”
 
 
신평택라이온스.JPG
 
 평택시 신평택라이온스(회장 이종안) 회원들은 지난 17일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하고 있는 청장년 1인 2세대를 대상으로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집수리 대상 가정은 원평동(동장 황선형)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민서)에서 발굴한 가정으로, 최근 갑작스럽게 뇌경색으로 쓰러져 병원 치료를 받고 있는 가정과 장애로 힘겹게 살아가고 있는 저소득 청장년 1인 가정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신평택라이온스에서 집수리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회원들은 오랜 기간 집수리를 하지 않아 열악한 주거환경에 놓인 2가정을 방문해 도배 및 장판, 적치물 수거, 전기수리 등 다양한 집수리 활동을 실시했다.
 
 신평택라이온스 이종안 회장은 “우리의 작은 손길들이 모여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마련해 드린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주민들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황선형 원평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신평택 라이온스 이종안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원평동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발굴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다양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민간 단체 간 연계·협력을 강화하여 살기 좋은 원평동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728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평택라이온스,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