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정일구 위원장 “사업 문제점 현장에서 직접 확인”
 
 
자치행정위 현장활동.JPG
 
 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정일구, 부위원장 유승영)는 제209회 임시회 기간 중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평택시의 주요 사업 현장을 직접 방문·점검하는 현장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활동은 아프리카돼지열병 확산방지 및 차단을 위해 시청 전 직원이 비상근무 체제를 유지하는 관계로 직원들의 업무 수행에 지장을 주지 않는 범위 내에서 점검이 꼭 필요한 주요 사업 현장을 방문했다.
 
 이번 임시회 기간 중 16일 실시된 현장활동에서는 팽성복지타운 증축공사 현장을 방문해 소관 부서 및 현장 관계자로부터 사업 추진 현황과 향후 추진 계획을 청취한 후 문제점과 대책 마련을 논의했다.
 
 이번 임시회 현장활동을 통해 자치행정위원회 의원들은 집행부에서 추진 중이거나 계획된 사업에 대해 문제점을 지적하면서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했으며, 시민을 위해 계획된 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되도록 만전을 기해 줄 것을 집행부에 당부했다.
 
 정일구 자치행정위원장은 “이번 현장활동은 평택시의 주요 사업 현장을 방문하여 사업의 진척도와 문제점 등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대안을 찾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17일~18일에는 송탄치매안심센터, 평택노을유원지 등 6개의 주요 사업 현장을 방문한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3865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 제209회 임시회 현장활동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