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9월 2일~27일까지... 작품성, 창의성 심사 통해 5점 선정
 
 
해경 공모전.JPG
 
 평택해양경찰서(서장 김석진)는 오는 9월 2일부터 27일까지 ‘깨끗한 해양환경 만들기 포스터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해양경찰에서 추진 중인 ‘해양 쓰레기 줄이기 실천 운동’ 중 하나로 해양 환경 문제에 대한 국민의 관심을 높이고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포스터 주제는 해양 쓰레기 줄이기, 기름과 폐유 등 오염물질 바다 배출 금지 등 해양 환경의 중요성을 표현해야 하며,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인(1팀) 당 1점 출품이 가능하며, 참가신청서 등과 함께 전자우편(mjw4217@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포스터 작품은 해양경찰에서 작품성, 창의성, 활용성 등을 심사하게 되며, 오는 10월 중 대상 1점, 최우수 1점, 우수 1점, 장려 2점을 선정하여 해양경찰청 누리집(www.kcg.go.kr)을 통해 발표한다.
 
 우수상 이상 수상자에게는 상품권과 해양경찰청장 표창이 수여되며, 장려상 수상자에게는 기념품이 지급된다.
 
 포스터 공모전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해양경찰청 누리집 또는 해양경찰청 해양오염예방과(☎ 032-835-2397)로 문의하면 된다.
 
 평택해양경찰서 관계자는 “포스터 당선작은 해양환경 보전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데 활용될 예정이다.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원승식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712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해경, 깨끗한 해양환경 만들기 포스터 공모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