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우수상 ‘다사리, 이화’, 장려상 ‘평택드림, 평택통전’ 선정
 
 
상품권 명칭공모.jpg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29일 재난안전상황실에서 평택사랑상품권의 활성화와 효율적 운영관리를 위한 운영협의회를 발촉하고 명칭공모 결과를 선정했다.
 
 시의회 이윤하 운영위원장 및 통복시장 상인회 등 소비자 단체의 추천위원 7명을 포함하여 총 10명으로 구성된 운영협의회는 첫 회의에서 지난 6월 공모한 ‘평택사랑상품권’의 새로운 명칭 선정 및 전자결재 시스템 도입을 위한 방식을 논의했다.
 
 ‘경기평택사랑상품권’의 명칭공모 심사결과 우수(2), 장려(3) 총 5건의 출품작이 선정됐으며, 평택의 지역색을 담고 부르기 쉬운 짧은 명칭을 찾고자 공모를 시행했지만, 최우수작의 부재로 우수상이 2작 선정됐다.
 
 우수상에는 ‘다사리, 이화’, 장려상에는 ‘평택드림, 평택통전, 두루머니’가 선정됐으며, 당선자에게는 시상과 관련한 일정을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이종호(부시장) 위원장은 “시민들의 생활 속으로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하여 전자결재시스템 도입을 위한 검토가 진행되고 있다”며 “평택시민과 소상공인 모두가 협력하여 상생해 나갈 수 있는 매개체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용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평택사랑상품권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2개월간 10% 할인판매하며, 1인 월 30만원 이내로 관내 농협 52개소에서 구매가능하다.
 
 평택사랑상품권의 가맹점은 현재 5,192개소로 가맹점 확인방법은 상품권 뒷면의 QR코드, 평택시청 홈페이지 및 가맹점 스티커(가맹점 출입문에 부착)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891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평택사랑상품권 명칭공모 결과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