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핵심 사업 성공적 추진 위한 예산 반영 협조 당부
 
 
시의원과 정책간담회.jpg
 ▲ 시의원 정책간담회를 주관한 정장선(오른쪽 두번째) 평택시장
 
 정장선 평택시장은 4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평택시의원 초청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지역현안사업과 내년도 본예산 편성계획 및 의회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열린 이날 간담회에는 평택시의회 권영화 의장, 이윤하, 정일구, 김승겸, 김승남, 홍선의, 곽미연, 김동숙, 이종한, 이관우, 김영주 시의원이 함께했고, 시에서는 정장선 시장과 이종호 부시장, 실·국·장 등 간부공무원이 참석했다.
 
 이날 시는 ▶2020년도 본예산 편성 추진 ▶컨테이너 화물 증대를 위한 인센티브 지원 ▶서해대교 주변 항만 친수시설 조성 ▶평택형 주민자치회 시범 실시 ▶평택시 바람길 숲 조성 ▶제5차 국도, 국지도 건설 5개년 계획 반영 등 현안 31건과 2020년 국·도비 확보 추진현황 및 조직진단 연구용역 진행상황을 설명하면서 시의회의 적극적인 협력을 요청했다.
 
 정장선 시장은 간담회에서 “자유로운 토론을 통해 현안 해결과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소중한 자리였다”며 “핵심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시의회 차원의 지원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권영화 의장은 “평택시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집행부와 소통과 협력을 강화해 지역 내 현안과 주민 숙원사업 해결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시의원과 지속적인 간담회 추진을 통해 지역현안 및 정부 정책을 공유하면서 평택시 발전을 위해 공동노력하기로 했다.
 
 원승식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068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장선 평택시장, 시의원과 정책간담회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