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활발한 교류협력 통해 양 지역에 도움 되기를”
 
 
서현옥 의원.JPG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소속 서현옥 의원(평택5)은 지난 8일(목) 오후 3시 30분부터 위원회 회의실에서 몽골 다르항올도의회 곰보자브 에르덴바트(Gombojav Erdenebat) 의장 등 대표단을 접견했다.
 
 이날 접견에는 서현옥 의원을 비롯해 박근철 위원장, 김판수 부위원장, 임창열 부위원장, 국중범 의원, 국중현 의원, 김동철 의원, 김용찬 의원, 박창순 의원, 이필근 의원, 최갑철 의원이 함께했다.
 
 박근철 위원장은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를 방문한 몽골 다르항올 도의회 대표단에 환영을 표하고, 이번 방문을 계기로 경기도와 다르항올은 물론 한국-몽골 간에도 활발한 교류가 일어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현옥 의원은 “도의회와 친선연맹지역인 다르항올의회와의 더 많은 상호교류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도시개발 분야를 비롯한 여러 분야에서 더욱 활발한 교류협력을 통해 양 지역 모두에 도움이 되는 성과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곰보자브 에르덴바트 의장은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의 따뜻하고 친절한 환대에 감사하다”고 화답하며, “의회와 상임위 차원의 교류와 함께 동호회 등 의원 간의 교류도 확대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의회와 다르항올도의회는 지난 2014년부터 정기적인 상호방문을 통해 협력을 이어왔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893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현옥 도의원, 몽골 다르항올도의회 대표단 면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