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올해의 고객 감동 대상’ 수상... 평택 슈퍼오닝 위상 드높여 


슈퍼오닝 페스티벌.jpg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4일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 2021’에 참가해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 등 평택 농산물을 홍보했다.

 이번 박람회 행사는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를 개척하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전국 각 지역에서 500여 개 규모의 부스가 참여했으며, 각 지자체, 생산자 단체, 농업인 등이 어우러져 추진됐다. 

 평택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평택시 농·특산물 브랜드 ‘슈퍼오닝’과 평택시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 및 지역 특산물을 가공한 가공품을 전시해 관람객을 사로잡았다.

 또한,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 2021 우수업체 시상에서 다양한 판촉 및 홍보활동 등 돋보이는 마케팅을 펼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올해의 고객 감동 대상’을 수상해 평택시 농·특산물 브랜드 슈퍼오닝의 위상을 높였다.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생활적 거리두기를 시행 중이였지만 위드코로나를 준비해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관람객들이 평택시 홍보부스를 찾아 슈퍼오닝 농·특산물에 많은 관심과 호평을 보냈다. 

 시 관계자는 “행사기간 동안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평택시 대표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면서 “농가 소득 향상의 기회를 가질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홍영지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35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슈퍼오닝,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 2021’ 참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