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코로나19로 수고하는 의료진·공무원 응원 메시지 전달

 

평기총 위문1.jpg

 평택시기독교총연합회 서부지역회(회장: 김상호 목사, 총무: 최영환 목사, 이하 평기총) 임원 및 실행위원회는 2월 3일 오전 11시 평택시 안중보건지소(소장 차상환) 의료진과 관계자들을 만나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날 위문품 전달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수고하는 의료진과 공무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안중보건지소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확진자 및 접촉자 관리, 역학조사 및 방역소독 실시, 선별진료소 운영 등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총력을 기울여 왔으며, 지난 1월 말까지 약 1만여 명의 서부지역 주민들의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 

평기총 위문2.jpg

 평기총 서부지역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빛으로 오신 예수그리스도의 정신을 따라 매주 수요일마다 간식을 준비하여 지속적으로 위문할 계획”이라며 “코로나19 확산 저지를 위해 휴일도 없이 근무하고 있는 안중보건지소 의료진과 공무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평기총은 1995년 평택군·송탄시·평택시가 도농 통합 평택시로 발족함에 따라 같은 해 7월 24일 3개 시·군 통합 평기총을 발족하면서 평택시 750여 교회가 연합하여 부활절 연합예배 및 조찬기도회, 성탄트리 설치 등 평택시 발전과 복음화를 위해 교파와 지역을 초월하여 협력하고 있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341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기총 서부지역회, 안중보건지소 의료진 위문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