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박선영 센터장 “상담복지센터 역할 최선 다하겠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jpg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박선영)는 11일 청소년문화센터 1층 대강당에서 한 해 동안 운영되었던 사업결과 및 2020년 진행되는 신규 사업 보고를 위한 ‘2019 청소년안전망 보고대회’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활발한 활동으로 타의 모범이 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멘토 및 청소년기자단 엔터 소속 청소년에게 평택시장상을 수여했으며, 인적·물적 자원 연계 및 협력공로가 큰 지역사회 유관기관인 평택보건소 김영호 소장과 이오아동발달연구소 김기웅 소장에게 평택시 청소년재단 이사장상을 수여했다.
 
 이밖에도 1388교사지원단, 자원상담원 등에게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상을 수여했다.
 
 또한 올해 또래상담부를 운영하고 있는 관내 초·중·고 74개교 중 학교폭력 조기발견 및 예방을 위해 양성된 17명의 우수 또래상담자에게 교육장상을 수여했다.
 
 1388교사지원단 최수룡 단장은 “이번 보고대회를 통해 유관기관의 유기적 관계도모 및 협력 활성화를 통한 위기청소년들을 위한 다각적 서비스 연계의 중요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박선영 센터장은 “역대 가장 많은 참석을 통해 상담복지센터에 대한 관심과 격려 보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관내 청소년들을 위한 상담복지센터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보고대회에는 유관기관, 관내 초·중·고 교장 및 교사, 청소년 등 총 150여명이 참석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4419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안전망 보고대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