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박철민 관장 “노인복지 서비스 제공 최선 다하겠다”
 
 
팽성노인복지관.JPG
 
 평택복지재단 산하 팽성노인복지관(관장 박철민)에서는 지난 5월 7일(화) 관내 어르신 400여명을 초청해 어버이날 기념행사 ‘어버이 은혜, 감사해孝! 사랑해孝!’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부 카네이션 전달 및 무료 특식 제공, 체험부스 운영과 함께 2부에서는 경기도립국악단의 퓨전국악실내악 공연이 진행됐다.
 
 이날 무료로 제공된 특식은 팽성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희철)에서 후원했으며, 회원들이 직접 경로식당 배식봉사를 하면서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팽성노인복지관2.JPG
 
 또한 SPL㈜ 직원 및 시립팽성남산어린이집 원아들이 복지관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에게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SPL(주)·팽성농협·NH농협은행안정지점·서화어린이집·시립팽성남산어린이집·우미어린이집·키즈랜드어린이집·하늘사랑어린이집·팽성유치원의 후원으로 어버이날 맞이 효 선물을 제공하는 등 지역사회 여러 단체의 손길이 더해져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팽성노인복지관 박철민 관장은 “지역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번 행사에 지역사회 곳곳에서 많은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 생활을 영위해 갈 수 있는 노인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146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팽성노인복지관, 2019 어버이날 기념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