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평택시민의 행복과 고독에 대한 현안 토론 예정
 
 
복지재단 보고회.jpg
 (재)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기성)은 오는 1월 23일 팽성복지타운 2층 소강당에서 2018년 한 해 동안 진행된 평택복지재단 연구를 발표 및 토론하는 ‘연구성과보고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연구성과보고회는 1인 가구 실태, 폐지수거노인 생활실태 및 정책제안, 사회복지종사자 감정노동을 중심으로 연구발표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지역복지력 향상을 위한 네트워크 분석, 다문화수용성 연구 내용 발표와 공공과 민간 현장전문가들의 토론을 통해 평택시민의 행복과 고독에 대한 현안을 심도 있게 토론할 예정이다.
 
 참석대상자는 공공, 민간, 사회복지 기관 종사자 외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참석방법은 평택복지재단 홈페이지(www.ptwf.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은 후 팩스(031-650-8644), 이메일(ptresearcher@naver.com) 또는 전화(☎ 031-650-2610)를 통해 1월 18일(금)까지 신청하면 된다. 단, 행사진행일정과 공간상의 제약으로 선착순 70명으로 사전접수가 마감될 예정이며, 행사당일 연구요약자료집과 연구보고서를 배포할 예정이다.
 
 평택복지재단 서보람 실장은 “평택복지재단 연구성과보고회는 2018년 진행된 관내 지역복지연구결과를 처음으로 공유하는 자리”라며 “지역 정책과 실천현장에 적용하기 위한 논의의 자리인 만큼 관내 정책관계자분들과 복지실천현장 및 관심 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석을 바란다”고 말했다.
 
 평택복지재단 김기성 이사장은 “평택복지재단은 시민중심 새로운 평택을 만들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고, 현장과 소통하며 공공과 민간의 거버넌스적인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평택시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071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복지재단, 2018 연구성과보고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