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10월 20일(토) 시청 광장에서 알뜰나눔장터와 병행
 
 
미세먼지 제로.JPG
 
 평택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회장 손의영, 이하 협의회)는 오는 10월 20일(토) 오전 10시~오후 4시 평택시청 앞 광장에서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준비 ‘미세먼지 제로(ZERO)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대규모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미세먼지 제로 프로젝트’는 매월 셋째 주에 열리는 알뜰나눔장터와 병행되어 열리며, 자원재활용과 친환경 제품 등을 가까이에서 체험하며 실천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재활용 밴드, 30여개 친환경 제품 체험부스,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나눔 캠페인, 직접 만들어 보는 공기정화 식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미세먼지 제로2.jpg
 
 협의회 손의영 회장은 “시민들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미세먼지 대응 인식을 높이면서 현장 체험 기반의 캠페인을 통해 지속가능한 청정 평택 만들기에 앞장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협의회 오민정 국장은 “현장체험 기반의 캠페인을 통해 시민의 건강을 스스로 지키고 실천을 통해 극복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미세먼지 대응 교육 및 방풍숲 조성 등을 통해 시책에 대한 시민의 관심도를 높이고 대처방안에 대한 논의를 통해 공감대가 형성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캠페인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협의회(☎ 031-658-4144, 홈페이지
www.lapt.or.kr)로 문의하면 자세히 받을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836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미세먼지 제로 캠페인’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