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청소년 활동에 필요한 역량교육, 장소, 사업비 등 지원


청터 단원모집.jpg

 평택시청소년재단(이사장 예창섭 부시장)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이종규)에서는 3월 10일까지(청소년운영위원회는 2월 24일까지) 12개 청소년자치조직 및 동아리 신입단원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청소년운영위원회 ‘손수레’, 10대기획단, 자원봉사단TV, 청소년기자단Youth, 공감포럼TB, 캠페인단BOB, 영상단RG, 퍼르퍼르, SPD, FC원, GG, 빅브라더스이며, 모집 대상은 9세~24세 청소년이다.

 신청방법은 구글문서(https://forms.gle/3ZomxV2fHZ2spMBy5) 작성을 통해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www.ptycc.kr)를 참고하거나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031-646-540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신입단원은 활동에 필요한 역량교육, 장소, 사업비 등을 지원 받으며, 각 단의 특색 있는 활동을 1년 동안 하게 된다. 

 이외에도 연합발대식, 간담회, 활동보고대회, 어울림마당 체험부스 운영 등의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손수레’ 이시찬(신한고2) 위원장은 “올해는 작년보다 더 의미 있고 재미있는 활동이 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면서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205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자치조직 및 동아리 신입단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