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어린이, 성인 대상 ‘방구석랜선특강’... “모든 수업 무료”
 
 
도서관 특강.jpg
 
 평택시립지산초록도서관에서는 겨울을 맞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성인 대상 비대면 강좌를 운영한다.
 
 도서관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답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비대면(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강좌에서는 2개의 어린이 대상 글쓰기 강좌 및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독서 습관 기르기 강좌와 노랫말 손 필사 강좌가 운영된다.
 
 ‘어린이 랜선 글쓰기’ 강좌는 그날의 주제에 맞는 짧은 글을 써서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초등학교 1~3학년과 4~6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2개의 강좌가 개설될 예정이다.
 
 성인 대상의 ‘내가 만드는 독서 습관’ 강좌는 지정 도서를 정해진 부분만큼 읽고 SNS를 통해 서로의 의견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노랫말 손 필사’ 강좌는 정해진 노래의 가사를 필사하고 단상을 SNS에 올리는 수업이다.
 
 ‘어린이 랜선 글쓰기’, ‘내가 만드는 독서 습관’ 강좌는 오는 23일부터(20회차, 월~금) 운영되고, ‘노랫말 손 필사’ 강좌는 오는 23일부터(12회차, 월·수·금) 운영된다.
 
 모든 수업은 무료로 운영되며, 필기도구, 지정 도서 등 기본적인 준비물만 있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현재 신청·접수를 받고 있으며, 접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산초록도서관 홈페이지(www.ptlib.go.kr/jslib) 또는 전화(☎ 031-8024-7451~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682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지산초록도서관, 비대면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