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26일까지 동아리 모집... 7월 11일 오후 1시~7시까지
 
 
청터 모집.jpg
▲ 지난해 동아리경진대회 공연팀 단체사진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주최하고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이종규) ‘10대 기획단(회장 오승아)’이 주관하는 2020년 평택시청소년어울림마당 ‘제6회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에 참가할 청소년 동아리를 이달 26일(금)까지 모집한다.
 
 ‘제6회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는 7월 11일(토) 오후 1시~7시까지 청소년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지역 내 청소년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동아리홍보, 캠페인 등의 부스 운영과 청소년들의 재능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댄스, 랩, 노래 공연이 진행된다.
 
 참여대상은 지역 내 청소년으로 구성된 동아리로, 신청분야는 체험부스와 청소년 공연이 신청 가능하고, 경진대회 당일 심사를 통해 우수 청소년동아리를 선정한다.
 
청터 모집2.jpg
 
 신청 방법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www.ptycc.kr)에 공지된 구글 문서 작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단 공연팀의 경우에는 사전 영상 오디션 심사를 진행하기 위해 구글 문서에 기재된 이메일로 영상도 함께 접수해야 한다.
 
 이번 동아리경진대회를 기획한 10대기획단 오승아(신한고2)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청소년동아리 활동 범위가 줄었지만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덜어 줄 수 있어서 특별한 축제가 될 것 같다”며 “청소년 동아리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6회 청소년동아리경진대회’의 자세한 내용은 문화센터 홈페이지 (www.ptycc.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청소년문화센터 활동지원팀(☎ 031-646-5411)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4879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제6회 동아리경진대회 참가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