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나의 꿈, 내가 스스로 계획하고 만들어 가요!”
 
 
청터 모집.jpg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이종규)가 주관하는 사회적 배려대상 청소년 ‘꿈 공모 사업 多드림!(이하 꿈 공모 사업)’에 참여할 평택 지역 내 9세~24세 청소년 20명을 3월 9일(월)부터 28일(토)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꿈 공모 사업’은 경제적, 환경적 등의 이유로 제한을 받는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보장해주는 활동으로, 2019년에는 ▶진로개발(미용·요리·헤어디자이너 등) ▶예체능(토탈공예·체육 등) ▶탐방활동(국내·외 여행, 교류) ▶기타(검정고시 준비 등) 4개의 영역에서 20명의 청소년을 지원했다.
 
 올해 꿈 공모 사업은 예체능·탐방&여행(개인·가족·힐링 여행), 진로 탐색, 학습 분야 외에도 청소년들이 실질적으로 원하는 분야의 계획을 제출하면 심사를 통해 지원할 예정이다.
 
청터 모집2.jpg
 
 꿈 공모 사업 담당자 정미선 청소년지도사는 “작년 지원자 중 지원금으로 헤어도구를 구입해 다양한 기술을 익히고, 바리스타 수업을 등록하여 자격증을 취득하는 등 꿈 공모 사업이 청소년들에게 많은 도움됐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이 다양한 방면에서 늘어나 혜택을 받는 청소년들이 해마다 증가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꿈 공모 사업 신청서와 자세한 사업 안내는 문화센터 홈페이지(www.ptycc.kr)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메일과 팩스로만 신청을 받으며, 코로나19와 관련하여 일정은 변경될 수도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문화센터(☎ 031-646-5411)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502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꿈 공모 사업 청소년 20명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