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양영호 대표회장 “소통·협력하여 안성시 복음화에 힘쓰자”
 
 
안기총.jpg
▲ 안기총 신년하례회 단체사진
 
 경기도 안성시 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양영호 목사, 이하 안기총), 안성시 교행협의회(회장: 양신 목사, 이하 교행협의회), 안성경찰서 경목위원회(위원장: 양신 목사, 이하 경목위원회)는 지난 1월 29일(수) 오전 11시 안성중앙성결교회(송용현 목사 시무)에서 지역 목회자, 유관기관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기독교 교계 신년하례회를 공동 개최했다.
 
안기총2.jpg
 ▲ 인사말을 하고 있는 안기총 대표회장 양영호 목사
 
 안성경찰서 경목위원장 양신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신년하례회는 안기총 부회장 최인수 목사의 대표기도에 이어 안기총 증경회장 이명섭 목사가 ‘그 어떤 곳을 향해’라는 주제의 설교에서 “2020년 한 해는 지역 교회와 목회자가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여 섬기는 교회와 안성시 복음화에 힘쓰자”라고 설교했다.
 
안기총4.jpg
  ▲ 설교하고 있는 이명섭 목사  
 
 안기총 대표회장 양영호 목사는 인사말에서 “2020년 한 해 동안 안기총 대표회장의 책무를 다하겠다”며 “지역 교회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안기총3.jpg
▲ 안기총 산하 선교단체 임원들 
 
 이어 안기총 서기 박종식 목사의 광고, 안기총 사무총장 송용현 목사의 사회로 원로목사들에게 연합으로 인사했으며, 안기총 산하 기관인 안성선교합창단(단장: 조종용 장로, 지휘자: 장인순 장로)과 평택·안성디지털문화선교협의회(이사장: 이명섭 목사, 협의회장: 한상옥)의 인사말, 안기총 고문 고정열 원로목사의 축도로 신년하례회를 마쳤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016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성시 기독교총연합회 “2020년 신년하례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