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영화팀 ‘이찬주, 구민성, 백준모, 강혜진, 이승남’
 
 
동일공고 수상.jpg
▲ ‘LIVE’로 최우수상을 수상한 동일공고 영화제작팀 
 
 평택동일공업고등학교(교장 정기학, 이하 동일공고) 영화제작팀은 지난 10월 27일 GS샵과 환경재단이 ‘유스 미디어 크리에이터스(Youth Media Creators)’ 육성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주최한 ‘세상을 바꾸는 미디어 페스티벌’에서 최우수상을 시상했다.
 
 영화팀은 감독 이찬주(2학년), 촬영 구민성(2학년), 편집 백준모(1학년), 음향 강혜진(1학년), 조감독 이승남(1학년)으로 구성됐으며, 최우수상작인 ‘LIVE’는 여행 유튜버로 유명한 주인공이 환경 운동가인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인해 아버지의 직업정신을 이어받아 환경 유튜버의 삶을 살게 된다는 내용이다.
 
 이번 미디어 페스티벌은 우리 주변의 다양한 환경문제를 영상으로 해결하는 미래 영상 전문가를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국의 청소년들이 응모해 동일공고를 비롯해 고양예술고등학교, 정산여자고등학교, 한국외국인학교,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경기영상과학고등학교, 용인한국외대부고(2팀) 등 총 8팀의 시나리오가 서류전형과 면접 과정을 거쳐 선발됐다.
 
 정기학 동일공고 교장은 “우리 학교는 학생들이 열정과 끼를 키우고 자율성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며 “재능을 발휘하여 최우수상을 수상한 학생들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795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동일공고, 미디어 페스티벌 ‘최우수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