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청소년 교류협력 사업 개발 및 공동 지원키로
 
 
안중청소년 협약.jpg
▲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규성 교장과 박수정(왼쪽) 관장
 
 평택시 안중청소년문화의집(관장 박수정)에서는 지난 18일(수) 안일중학교(교장 이규성)와 주체적이고 창의적인 청소년의 건전한 문화실현과 전인적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청소년 관련 교류협력 사업 개발 및 공동 지원 ▶전문적이고 적극적인 교육·문화 서비스 제공 및 인프라 구축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위한 방과 후 활동 및 방학 프로그램 지원 ▶소외 청소년 지원을 위한 다양한 문화강좌 및 체험활동 지원 등을 담고 있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 박수정 관장은 “안중청소년문화의집과 안일중학교는 열린 소통과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서로 발전하는 교육공동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주말공공프로그램, 청소년 문화강좌 등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안내와 신청은 안중청소년문화의집(☎ 031-683-6991)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평택 서부지역의 유일한 청소년 시설인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올해에도 안일중학교의 1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공공청소년수련시설프로그램 ‘JOB학사전’ - 직업인과의 만남’을 진행했다. 웹툰작가, 영상크리에이터, 특수분장사, 홀로그램아티스트의 직업인과의 만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301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안일중학교와 청소년 위한 업무협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