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남부·북부·서부 다채롭고 풍성한 체험프로그램 제공
 
 
어린이날 행사.JPG
▲ 시청 앞 광장에서 열린 ‘제97회 평택시 어린이날 행사’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4일 시청 앞 광장, 진위천시민유원지, 농업생태원에서 ‘2019년 제97회 평택시 어린이날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행사는 공모절차를 통해서 보조사업자로 선정된 평택시어린이집이 주관해 진행했으며, 남부·북부·서부 3개 권역에서 다채롭고 풍성한 체험프로그램 및 공연이 진행됐다.
 
 남부지역은 평택시청 앞 광장에서 태권도, K-POP댄스, 사물놀이, 유아발레 등 어린이가 직접 참여하는 무대공연으로 볼거리를 제공했고, 체험마당에서는 엔틱관절 동물인형 만들기, 프로펠러 동력자동차 만들기, 알록달록 바람개비 만들기 등 다양한 만들기 프로그램 및 소방안전체험, 심폐소생술체험이 진행됐다.
 
어린이날 행사2.JPG
 
 북부지역은 진위천 시민유원지에서 어린이와 함께 방문한 가족 방문객들이 레일바이크, 에어바운스, 비눗방울놀이를 즐겼으며, 이 밖에도 동력자동차 만들기, 지구본 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등 27개의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서부지역은 농업생태원에서 향기로운 꽃향기와 함께 투호놀이, 비석치기, 달팽이놀이, 끈가마놀이 등 전통놀이 체험부스가 운영되어 행사장을 찾은 어린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3591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제97회 어린이날 행사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