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오는 4월 20일부터 2분기 ‘Let’s Play’ 활동 시작
 
 
원평청소년문화의집.jpg
 
 (사)평택안성흥사단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는 원평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미경, 이하 문화의집)에서는 3월 9일 오후 자치조직 동아리 ‘A.T.V.M, A.T.V.P, 늘솜주미’가 모여 지역 초등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자치조직 기획활동 ‘Let’s Play’ 1분기 활동을 마무리했다.
 
 자치조직동아리 ‘A.T.V.M’, ‘늘솜주미’, ‘A.T.V.P’는 지역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 활동과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봉사의 기쁨을 실천하고자 ‘Let’s Play’를 기획했다.
 
 이날 진행된 프로그램은 11명의 초등 청소년들이 참여해 갈릴레이 망원경 직접 조립 및 원리를 탐구해 보고, 만든 망원경을 이용해 인근 원평근린공원에서 단어 찾기 게임을 진행했다.
 
원평청소년문화의집2.jpg
 
 프로그램을 운영한 ‘늘솜주미’ 이진이(한광여고 3) 단원은 “집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망원경을 직접 만들고, 망원경을 이용해 게임하면서 친구들이 즐거워 해하는 모습을 보면서 기뻤다”고 말했다.
 
 ‘Let’s Play’ 활동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재미있어요!”, “다음에는 더 재밌는 활동 기대할게요!”, “신기하고 즐거웠어요”라고 소감을 전했으며, 이윤찬(자란초2) 학생은 “오늘 한 활동 모두 재미있었다. 오늘 밤에 망원경으로 하늘을 바라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는 4월 20일(토)부터 2분기 ‘Let’s Play’ 활동이 시작된다. 프로그램 일정과 참여문의는 문화의집(☎ 031-656-2634)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4753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평청소년문화의집, “망원경 만들기 너무 신나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