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박호준 원장 “청소년 위한 수련시설 만들겠습니다”
 
 
청소년수련원.jpg
 
 (재)평택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종호 평택부시장) 무봉산청소년수련원(원장 박호준)에서는 지난 11일 오후 12시 20분 수련원 소강당에서 청소년운영위원회 1기 위촉식을 가졌다.
 
 이번 1기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수련원 운영에 청소년들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도록 수련활동 프로그램 모니터링 및 지역사회활동(청룡제, 어울림마당)에도 활발하게 참여할 예정이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들의 생각과 의견이 담긴 사업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며, 총 12명의 청소년운영위원이 2019년 12월 31일까지 활동을 실시한다.
 
 위촉식 1부에서는 평택시청소년재단 정영주 사무처장과 무봉산청소년수련원 박호준 원장이 참석하여 청소년운영위원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격려사와 직접 위촉장, 단원증을 수여했다.
 
 2부에서는 부락산산림체험장에서 산림체험코스를 이용하며 청소년위원들 간에 팀워크를 쌓으면서 향후 활동계획 및 1기 청소년운영위원회의 위원장으로 한규범(20, 대학생), 부위원장으로 이재영(18, 송탄고등학교) 학생을 선출했다.
 
 선출된 한규범 위원장은 “이번 무봉산청소년수련원 1기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출된 것에 큰 자무심을 느낀다”며 “올 한해 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 수련시설으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봉산청소년수련원 박호준 원장은 “19년 만에 처음 청소년운영위원회가 구성되는 자리였다. 첫 1기 활동인 만큼 많은 부담과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많은 지원과 소통을 통해 청소년이 활동하기 좋은 청소년수련시설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3357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무봉산청소년수련원, 청소년운영위원회 1기 위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