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3월 18일부터 12월 3일까지 총 24주에 걸쳐 진행
 
 
국제대 최고경영자.jpg
 
 국제대학교(총장 장병집) 평생교육원(원장 김중기)은 오는 2월 28일까지 2019학년도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 3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국제대학교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은 기업·단체의 최고경영자, 정부·공공기관·공기업의 고위급 인사, 정계·문화·예술·언론·법조인 등 평택 및 인근 지역 주요 인사를 대상으로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가는 지식인으로서 ▶인문학적 통찰력을 통한 경영능력 배양 ▶4차산업 융·복합 시대에 걸맞은 창조리더십 함양 ▶고품격 친교를 위한 휴먼네트워크 구축 ▶여유를 통한 삶의 유연성 배양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3기를 모집 중인 국제대학교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은 1년 과정으로 오는 3월 18일부터 12월 3일까지 총 24주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김중기 평생교육원장은 “이번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 3기는 기존보다 더욱 다양하고 유익한 내용으로 구성해 수강생들이 더욱 가치 있는 삶을 추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지역사회 리더들의 많은 참여를 통해 수강생과 지역사회, 국제대학교가 동반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일반과정, 학점은행제 및 시간제등록제 과정, 경기꿈의대학 등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과정 및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31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제대학교, 글로벌 최고경영자과정 3기 신입생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