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참여 대학생의 글로벌, 창의, 협업, 의사소통 역량 함양 기여
 
 
배서현 교수.jpg
 
 평택대학교 배서현 교수(피어선칼리지)가 지원한 ‘캡스톤 디자인연계 해외서비스러닝 프로그램’이 제2회 KUCSS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 지난 1회 공모전 최우수상에 이어 2년 연속 1등의 영광을 거두었다.
 
 배 교수의 공모프로그램은 성과기반 전공연계로 참여 대학생의 글로벌, 창의, 협업, 의사소통의 역량 함양에 기여한 부분과 캡스톤디자인의 교수학습법을 해외 서비스러닝 프로그램에 접목한 사례가 독창성, 효과성, 명확성, 실행가능성과 지속 가능성의 영역에서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배서현 교수2.jpg
 
 공모프로그램은 전국대학의 해외봉사 확산과 서비스러닝 프로그램 다양화와 질적 향상 확산을 위해 1월 23일 개최되는 제4회 ‘글로벌 서비스 러닝 콘퍼런스’에서 최우수사례로 발표될 예정이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배서현 교수는 “평택대학교가 교내정책과제를 시작으로 자체 개발한 해외서비스러닝 프로그램이 대외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는 만큼, 재학생의 국제화역량증진을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행정적 지원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중장기 성과를 거두겠다”면서 “개도국 현장 및 협력사업과 연계하여 관련 단체 및 인력을 주요 파트너로 통합하고, 연계 및 활성화하는 모범 사례로 꾸준히 성장하여 글로벌 특성화 대학의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기를 기대한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286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대 배서현 교수, 우수해외봉사프로그램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