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평택시민 복리증진과 행복 최우선시 하겠습니다”
 
 
홍선의 의장.JPG
▲ 당선 인사말을 하고 있는 제8대 후반기 홍선의 의장 
 
 존경하는 52만 평택시민 여러분. 선배·동료 의원 여러분. 그리고 권영화 의장님과 이병배 부의장님.
 
 여러모로 부족함이 많은 본 의원을 제8대 평택시의회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해 주신 의원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이런 중책을 맡겨주심에 제 개인적인 기쁨과 영광에 앞서 무거운 사명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존경하는 권영화 의장님을 축으로 전반기 의회를 이끌어 오신 전반기 의장단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평택시민의 복리증진과 행복을 최우선시하여 성실하게 의장직을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희망을 주고 신뢰받는 의회, 시민의 입장에서 일하는 의회, 비전과 대안을 제시하는 생산적인 의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항상 겸손함을 유지하고 시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시민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고 열망하는지 찾아내 해결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시의회가 시민들 편에 한 발짝 더 가까이 가는 의정활동 전개로 명실 공히 시민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보다 성숙된 시민의 대의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모든 의원님들과 힘을 합쳐 나가겠습니다.
 
 모두의 화합으로 평택시의회가 전국 제일의 모범의회로 발전해 가기를 소망하면서, 선·후배 동료의원님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6.26>
 
 정리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954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의회 ‘제8대 후반기 홍선의 의장’ 당선 인사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