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지난 6월 12일 지령 500호 발행 “정론직필 하겠습니다”
 
 
창간식.JPG
 ▲ 왼쪽부터 김만제 소장, 이윤하 시의원, 송복순 회장, 박정옥 시민기자, 박정화 연합대장, 오희홍 단장, 조선행 사무처장
 
 본보는 지난 11월 29일 오후 6시 평택호남향우회관에서 창간 1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본보는 2005년 11월 23일 발행 목표를 ‘정론직필’에 두고 창간했으며, 지난 6월 12일에는 지령 500호를 발행하면서 51만 시민들의 알권리 충족과 공공복리를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서민호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평택자치신문이 창간 15주년을 맞을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독자, 광고주, 시민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방화시대를 선도하는 지역지로 거듭나는 동시에 참언론의 길을 걸을 수 있도록 임직원과 함께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평택을 빛낸 사람들’ 시상식에서는 ▶의정대상: 이윤하 평택시의회 운영위원장 ▶문화예술대상: 김용래 평택농악 인간문화재 ▶환경봉사대상: 김만제 전 경기남부생태교육연구소 소장 ▶봉사대상: 오희홍 평택보행지킴이 대표 ▶봉사대상: 박정화 한국자율방범 평택시연합대장 ▶환경봉사대상: 조선행 평택녹색소비자연대 사무처장 ▶감사패: 박정옥 본보 시민기자 ▶봉사대상: 송복순 열매봉사팀 회장에게 각각 감사패와 대상을 수여했다.
 
 봉사대상을 수상한 박정화 한국자율방범 평택시연합대장은 “저를 비롯한 자율방범 평택시연합대원 모두는 앞으로도 시민들의 안전과 살기 좋은 평택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본보는 시민들의 소식을 발 빠르게 취재할 수 있는 ‘2020 시민기자’를 모집하고 있다. 평택시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본보 편집국(☎ 031-663-5959)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482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자치신문 창간 15주년 “독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