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공 위원장 “국민과 눈높이 맞추는 현장정치하겠다” 
 
청년위원회 발대식 및 청년위원과 소통의 시간 가져
 
 
공재광 위원장.jpg
▲ 청년위원회 발대식 기념사진 
 
 공재광 자유한국당 평택시을 당원협의회 위원장은 지난 27일(금) 평택시 소재 더블유 웨딩홀에서 ‘청년위원회 발대식 및 청년에게 귀 기울이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더욱 심해지고 있는 청년실업 등 청년들에게 직면한 현안들에 대해 귀 기울이고 함께 고민하며 합리적 대안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자유한국당이 젊은이에게 꿈과 희망을 제시할 수 있는 정책정당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젊은이들의 목소리를 가감 없이 듣고 정책으로 반영하고자 청년위원회 발대식을 가졌다.
 
 발대식에는 공재광 당협위원장, 서동식 청년위원장 및 청년위원 80여명과 김민수 경기도 청년위원장, 심재철 국회의원(전 국회부의장), 평택시의회 정일구 자치행정위원장, 김동숙 시의원, 김학연 자문위원장, 이익재 중앙당 상임 고문, 고복수 중앙당 상임위원 등 130여명이 참석했다.
 
공재광 위원장2.jpg
▲ 인사말을 하고 있는 자유한국당 공재광 평택을 당협위원장 
 
 이날 행사는 우수 당원 표창장 및 청년위원장 등 임명장 수여에 이어 나경원 원내대표 축하 영상메시지, 황교안 당 대표와 조경태 최고위원 축전, 서동식 청년위원장 인사, 김민수 경기도당 청년위원장 축사, 심재철 국회의원 축사, 김학연 자문위원장 축사, 공재광 당협위원장 인사 및 청년위원과의 대화 순으로 진행됐다.
 
 청년위원과의 대화에서는 소상공인 살리기, 안중출장소 이전에 대한 위원장의 견해, 품격 있는 언어 사용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심재철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오늘 대정부질문 등으로 바쁜 일정이었지만 공재광 위원장의 성장 배경을 보면 한국방송통신대학을 졸업하고 혼자 힘으로 9급 면서기에서 중앙부처, 청와대를 거쳐 민선 시장을 역임하는 등 자유한국당에서 열심히 일할 수 있는 인재”라고 격려했다.
 
공재광 위원장3.jpg
▲ 오른쪽부터 공재광 당협위원장, 김동숙 시의원, 심재철 국회의원 

 이어 심 국회의원은 “오늘 청년위원회 발대식에 많은 젊은이들이 참석한 것을 보고 내년도에 희망을 볼 수 있었다”면서 “청년위원장과 청년위원들이 자유한국당에 큰 힘이 돼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청년위원장으로 임명된 서동식 위원장은 “앞으로 자유한국당에 젊은 바람을 불어 넣어 혁신하고, 미래를 담보할 수 있는 신뢰 받는 정당이 되도록 현장에서 젊은이의 쓴소리를 대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행사를 주관한 공재광 위원장은 “요즈음 먹고 사는 문제가 핵심인 듯 하다. 이번 추석 명절에서도 밥상머리 주제가 우선, 먹고 사는 문제인 경제가 어렵다는 것”이라며 “한참 일하고 경제활동으로 인해 가족을 부양해야 할 젊은이들이 많이 어려워하는 것이 현실이다. 앞으로 청년들이 마음껏 일할 수 있는 일자리 창출과 지역 소상인을 살리는 일에 많은 역할을 하기 위해 젊은이들과 더 많은 소통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공 위원장은 “자유한국당의 혁신과 개혁을 위해서는 그동안 부족한 부분에 대한 반성과 기득권을 내려놓을 줄 아는 용기 있는 희생정신, 국민과 눈높이를 맞추는 현장 정치를 통해 건강한 보수, 합리적 보수로 가야한다”고 강조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05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자유한국당 공재광 평택을 위원장 “청년에게 귀 기울이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