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강원도 산불진화 격려 및 건의·애로사항 청취
 
 
소방업무 협업 간담회.jpg
 
 정장선 평택시장은 지난 25일 최근 소방대원들의 강원도 동해안 일원 산불진화에 대한 격려와 소방업무관련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시차원의 지원방안 마련을 위해 ‘평택소방서 소방업무 협업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서삼기 평택소방서장, 평택의용소방대 연합회 이규찬, 정혜인 회장 등 의용소방대장 16명, 시청 및 소방서 간부공무원들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 정장선 시장은 “최근 강원도 고성산불 등 진화를 위해 노력한 평택 소방관 등 전국의 소방관들은 시민들에게 영웅이라 칭송받을 정도로 존경받고 있으며, 무엇보다 화재현장에서 소방관, 의용소방대장님들의 안전사고 예방이 최우선적으로 확보되어야 한다”며 “평택시는 소방업무와 관련하여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 시장은 “대형 화마에 대한 헌신적 대처와 평택시 재난예방 및 시민안전을 위하여 힘써주심에 항상 감사드리며, 화재현장에서 소방관, 의용소방대원들 본인 스스로의 충분한 안전조치가 확보된 후 구조 활동이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서삼기 소방서장은 “향후에도 화재 및 재난 발생 시 소방관으로서 평택시민을 위해 헌신적으로 책무를 다할 것”이라며 “이러한 간담회를 계기로 기관별 행정적·물적 지원 등 상호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답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3938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장선 평택시장, 평택소방서 소방업무 협업 간담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