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시민 건의사항 청취 및 대화에 많은 시간 할애
 
 
시민과의 간담회.jpg
▲ 평택시 사업 추진현황을 설명하고 있는 정장선 시장
 
 정장선 평택시장이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시민들과 소통하기 위한 ‘2019년 상반기 읍·면·동 시민과의 간담회’를 마련한다.
 
 지난 5일 통복동을 시작으로 15개 읍·면·동에서 실시할 예정이며, 이번 시민과의 간담회는 시민과 소통에 중점을 두어 건의사항 청취와 대화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시청 실·국·소장이 권역별 주요사업 추진현황과 각 읍·면·동의 현안사항에 대하여 설명한다.
 
시민과의 간담회2.jpg
 
 민선7기 평택시는 시정비전을 ‘시민중심 새로운 평택’으로 정하고 시정목표로 ▶품격 있는 국제도시 ▶소통하는 열린도시 ▶환경우선 클린도시 ▶환황해권 경제도시 건설을 위해 ‘소통, 나눔 그리고 혁신’을 핵심가치로 삼아 시정을 운영하고 있다.
 
 통복동 시민과의 간담회는 지역구 시의원 및 단체장 등 100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하여 지역의 현안 및 건의사항에 대해 의견을 제시했다.
 
시민과의 간담회3.jpg
 
 정장선 시장은 “시민 여러분이 시정을 이끄는 주체가 될 수 있도록 시민참여를 확대·강화하여 지역현안문제를 함께 해결해 나갈 것”고 말했다.
 
 한편 시민과의 간담회는 3월 중에 포승읍, 세교동, 송북동, 현덕면, 지산동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4월에는 신장1·2동, 서탄면, 비전1·2동, 서정동, 고덕면, 오성면, 신평동에서 진행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4799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장선 평택시장, ‘2019년 상반기 시민과의 간담회’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