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 다하겠습니다”
 
 
신년사 유의동 의원.jpg
▲ 유의동(경기 평택을) 국회의원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국회의원 유의동입니다.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9년에는 가정과 일터마다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신 일들도 모두 이루는 한 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는 참으로 다사다난했습니다. 주한미군기지 사령부 평택 이전으로 이제 명실상부한 글로벌 안보도시로 주목받게 되었고, 국제여객부두, 항만배후단지 조성을 통해 평택항은 국제무역항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또 삼성전자를 중심으로 고덕신도시는 첨단산업의 메카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서평택-평택 고속도로, 포승-평택 철도, 이화-삼계 도로, 평택-오산 국도, 평택-제천 고속도로, 서해선 복선전철 사업 등 사통발달 평택을 잇는 일도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평택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서부복지타운과 평화예술의 전당 건립이 추진 중이며, 미세먼지 문제 해결을 위해 미세먼지 차단 숲과 바람길 숲도 조성됩니다.
 
 이 모든 일들은 평택 시민여러분들의 값진 노고와 땀방울로 이뤄낼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기해년은 황금돼지의 해라고 합니다. 풍요로운 기운을 가득 받아 평택이 경기도를 품고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속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더 힘껏 달리겠습니다.
 
 어둠이 짙어질수록 새벽은 가까이에 있다고 합니다.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평택시민 여러분만 바라보며 여러분이 제게 주신 소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826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유의동 국회의원 “평택시민 위해 소임 다하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